트레이드파츠(tradeparts)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FAQ)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트레이드파츠(tradeparts)입니다.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FAQ로 정리했습니다.
주문 및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은 별도의 금액이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내 변경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교환
수령하신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기능상 하자가 있는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당사 고객센터로 교환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사 과정에서 제품이 정상으로 확인될 경우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반품
구매자의 단순변심의 경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명실 또는 훼손된 경우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에 따라 반품처가 다른 경우도 있으니 반품 신청 시 반드시 고객센타에 연락하시어 반품 장소를 안내받으신 후 반품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시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반품은 어디서 하나요?
반품처: 14303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651번길 8, 541호 (하안동, 현대테라타워광명) (주)칩앤칩
상품에 따라 반품처가 다른 경우도 있으니 반품 택배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접수하고 안내를 받은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대한 반품 신청 절차 없이 임의로 택배를 발송하거나, 배송지 착오로 인해 상품이 분실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비]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저가 정책으로 인해 구매액이 50만원(부가세별도) 미만 시 배송비는 착불입니다.
[배송 관련]
배송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기 단계에서는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며, 지정된 배송지로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서의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 |||||||||||||||||||||||||||||
배송 지연 시 어떻게 하나요?
|
[주문 및 결제]
무통장 입금했는데 주문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했습니다.
Q&A 문의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일치하도록 트레이드파츠 지정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입금확인 후 발송 진행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 전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 요청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품 검색 및 문의]
원하는 제품 찾는 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부품명을 검색해 주시거나 카테고리 상품리스트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 문의]
무통장 입금 확인 후 회원가입 시 제출한 사업자등록증의 내용과 담당자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급됩니다. | ||||||||||
전자세금계산서 수신 메일이나 담당자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 다음글트레이드파츠(tradeparts) 홈페이지 이용 안내 25.0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