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드파츠(tradeparts)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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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레이드파츠(tradeparts)입니다.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FAQ로 정리했습니다.
주문 및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네,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은 별도의 금액이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내 변경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트레이드파츠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훼손하였거나 이미 사용하신 경우에는 반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주시고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의 포장 상태를 유지하셔야 하며, Q&A문의 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규정에 따라 교환/환불 처리됩니다.
부품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해야하죠?
불량 제품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고 말씀드립니다. Q&A 문의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처리됩니다.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포장 후 착불택배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품에 대한 불량 검증을 당사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제품에 대한 환불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반품은 어디서 하나요?
반품주소: 14303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651번길 8, 541호 (하안동, 현대테라타워광명) (주)칩앤칩
반품 택배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접수를 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자가 직접 판매자에게 발송하는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배송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기 단계에서는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며, 지정된 배송지로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서의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현재 배송일 및 배송시간 지정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연시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오배송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주문 및 결제]
무통장 입금했는데 주문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했습니다.
Q&A 문의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일치하도록 트레이드파츠 지정계좌로 입금해주시면 입금확인 후 발송진행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전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 요청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품 검색 및 문의]
원하는 제품 찾는 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부품명을 검색해 주시거나 카테고리 상품리스트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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