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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이드파츠(tradeparts)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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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radeparts
댓글 0건 조회 34회 작성일 24-12-09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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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트레이드파츠(tradeparts)입니다.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모아 FAQ로 정리했습니다.
주문 및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 무료입니다.

회원가입은 별도의 금액이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내 변경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트레이드파츠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훼손하였거나 이미 사용하신 경우에는 반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별도의 연락을 주시고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반품 시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받은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릅니다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의 포장 상태를 유지하셔야 하며, Q&A문의 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규정에 따라 교환/환불 처리됩니다.


부품이 불량입니다어떻게 해야하죠?

불량 제품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고 말씀드립니다. Q&A 문의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처리됩니다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포장 후 착불택배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품에 대한 불량 검증을 당사에서 진행하게 됩니다제품에 대한 환불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반품은 어디서 하나요?

반품주소: 14303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651번길 8, 541호 (하안동현대테라타워광명) (주)칩앤칩

반품 택배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거나 게시판에 접수를 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자가 직접 판매자에게 발송하는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관련]

배송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기 단계에서는 배송지 정보를 수정할 수 있으며, 지정된 배송지로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서의 변경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상품이 이미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현재 배송일 및 배송시간 지정은 지원되지 않으므로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연시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거나,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오배송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주문 및 결제]

무통장 입금했는데 주문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했습니다.

Q&A 문의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처리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주문자와 입금자의 성함이 일치하도록 트레이드파츠 지정계좌로 입금해주시면 입금확인 후 발송진행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전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송 요청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품 검색 및 문의]

원하는 제품 찾는 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검색창에 부품명을 검색해 주시거나 카테고리 상품리스트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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